메뉴 건너뛰기

꿈해몽.kr

꿈해몽.kr

찬성,반대,아우성

지방세.한국 2008.12.23 11:49 조회 수 : 9264

● 열심히 박수를 친 꿈은 어떤 압력에 의해 자신의 의견을 주장하지 못하게 되거나 사건에 깊게 말려들게 된다.

● 남편이 아내에게, 아내가 남편에게 화풀이를 한 꿈은 자신 이외의 어느 누가 일을 해도 마음에 들지 않으나 결과를 보고는 크게 만족한다.

● 누군가에게 호통을 치는데 그가 꼼짝도 하지 않고 앉아 있는 꿈은 무슨 일을 하든 자신이 주장을 내세우며 과감하게 잘못된 점을 수정한다.

● 무조건 호통만을 쳤던 꿈은 쌓였던 감정을 폭발시킬 일이 있으며 대인관계에서 상대방을 제압하여 승리감에 도취되게 된다.

● 많은 사람들이 모여 비명을 지른 꿈은 군중이라고 말할 수 있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자신이 한 일에 대해 감탄을 하게 된다.

● 심한 욕을 하는데도 상대방은 묵묵부답인 꿈은 해결책이 없다고 포기했던 일이 해결되고 걱정거리가 모두 없어진다.

● 벌을 주어야 할 죄인을 용서하고 풀어준 꿈은 진행 중이던 일이 중단되거나 모든 것이 완성단계에서 무너지고 만다.

● 구름처럼 모인 군중들이 미친 사람처럼 광란을 한 꿈은 많은 사람들이 일을 방해하거나 의견을 받아들이지 않는다.

● 어떤 일이 됐든 무조건 좋다고 동의한 꿈은 무슨 일을 하든 만족감을 얻을 수 있고 정신적으로 평화로움을 만끽한다.

● 누구에겐가 잘못했다고 빈 꿈은 하루 종일 분만스러운 일만 일어나게 되어 피로에 지치게 된다.

● 거친 행동을 하는데도 상대방이 게속 빙글빙글 웃는 꿈은 자신은 만족스러운 일을 해놓고 여유만만해 하지만 누구 한사람 치하를 하지 않는다.

● 신령적인 존재에게 용서를 빌었던 꿈은 유명인사에게 뇌물을 주고 청탁을 하면 자신이 바라는 성과를 얻을 수가 있다.

● 누구에겐가 충고를 들었던 꿈은 반성해야 할 행동을 하거나 어떤 일로 인하여 심한 양심의 가책을 받게 된다.

● 생사를 건 싸움을 한 꿈은 자신의 일에 대해 불만이 쌓이거나 시비거리가 생기기 쉽다.

● 많은 군중이 자신을 향해 박수를 쳐준 꿈은 사람들을 감동시킬 일이 생긴다. 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