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꿈해몽.kr

꿈해몽.kr

얼굴에 관한 꿈

지방세.한국 2008.12.23 09:31 조회 수 : 9864

● 얼굴에 붉은 반점이나 종기가 나는 꿈을 꾸면 자신이 하던 일이 남의 이목에 오르내린다.

● 자신의 얼굴 전체를 붕대로 감은 것을 보면 남에게 사기당하거나 교통사고 같은 화를 당한다.

● 거울에 비친 자기 얼굴이나 상대방의 얼굴이 검게 보이면 미운사람, 탐탁치 않은 사람과 상관하게 된다.

● 애인이나 남편의 얼굴이 검으면 그에게 배반당하거나 속썩을 일이 생긴다.

● 얼굴이 검은 아이를 데리고 다니면 몹시 고통스런 일을 맡게 된다.

● 머리나 얼굴에 부스럼이나 종기가 나는 꿈 재산상의 손해나 자손과 관련된 환란 등 좋지 않은 일이 생긴다.

● 다른 사람의 얼굴에 침을 뱉는 꿈 한 마디의 말로 다른 사람에게 마음의 상처를 입혀 괴롭히게 된다.

● 얼굴에 코피가 얼룩지는 꿈 본인의 재산을 타인에게 공개하거나 손재를 당하게 된다.

● 우물 속에 비친 본인의 얼굴을 보는 꿈 지위와 이름이 높아지고, 사업의 발전하여 일신의 안분이 따르게 될 길몽이다.

● 어머니가 무서운 얼굴로 변해 자신을 쫓아오거나 덤벼들어 목을 조르는 꿈 자신의 잠재의식이 반영된 꿈으로 현실에서 어머니에 대해 부담감을 많이 느끼고 있기 때문에 이런 꿈을 꾸게 된다.

● 자다가 깨 보니 어머니가 머리맡에서 본인의 얼굴을 보고 있는 꿈 어머니의 신상에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날 것을 암시하거나 자신에게 위험이 닥치고 있다는 것을 예시하는 것이다.

● 할머니(할아버지)가 와서 맞았는데 근심어린 얼굴로 자신을 보는 있는 꿈 자신이나 부모, 집안 전체가 좋지 않은 일을 겪게 되거나, 식구들 중 누군가의 신변에 위험이 생기고 있음을 알려 주는 꿈이다.

● 애인과 포옹을 하고 있다가 얼굴을 보니 무섭게 느껴졌던 꿈 애인에게 다른 연인이 생겨 자신과의 사이가 결국은 멀어지게 될 암시이다.

● 아내의 얼굴에 수염이 난 것을 보고 깜짝 놀라거나 이상하게 여겼던 꿈 자신이 깨닫지 못한다고 하더라도 무의식 속에서는 아내에게 주눅이 들어 있는 상태이다.

● 퇴근해 들어온 남편이 술에 취한 얼굴을 하고 있는 꿈 남편의 신상에 불의의 사고나 질환이 생기거나 실직을 당하거나 사업이 망해 심한 충격을 받게될 수도 있다.

● 여자 동료나 여자 부하 직원의 얼굴에 수염이 있어서 깜짝 놀란 꿈 그 여자 동료로 인해서 자신이 위기에 빠질 수 있다는 예시이다.

● 괴한이 골목길에 숨어 있다가 자신을 해치려고 하는데 얼굴을 보니 바로 직장상사였던 꿈 평소에 직장상사 때문에 심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경우이다.

● 동료나 상사와 블루스를 추다가 얼굴을 보니 무섭게 느껴졌던 꿈 그 사람에 대한 평소의 적대감, 거부감이 표출된 꿈이다.

 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