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꿈해몽.kr

꿈해몽.kr

환자.병.수술

지방세.한국 2008.12.22 16:15 조회 수 : 12617

●  아픈사람을 돌보아준 꿈 → 자상히 베풀었다면 좋은 일이 생긴다.

●  몸에 병이 생긴 꿈 → 중책을 맏을 꿈으로 길몽이다.

●  환자들이 많이 모여있는 꿈 :영전하는 꿈으로 좋은 일이 생긴다.횡재 또는 벼슬을 하는 꿈이다.

●  병이 들어 죽는 꿈 → 벼슬을 하는 꿈으로 앞으로 좋은일이 많이 생긴다.

●  꿈속에서 자신이 많이 아픈 꿈 → 재수가 좋고 길몽이다.

●  몸이 다친 여러명의 환자를 병원으로 싣고 가는 꿈 → 근심을 떨처버릴 꿈이다.

●  의사가 수술하는 것을 보는 꿈 → 꿈에 수술받는 것은 내몸에 병이 사라진다.

●  병든 사람이 일어나면 반드시 죽는다.

●  병든 사람이 수레를 준바하면 반드시 죽는다.

●  병자가 뛰어 달아나면 사망할 징조다.

●  병중에 세상을 떠난 사람을 만나는 꿈을 꾸면임종이 가까워진 징조다. 만났더라도  자신이 만나기를 싫어하고 외면하면 죽음을 면한다

●  건강할 때 병을 앓는 꿈을 꾸면신변에 고민거리가 생겨 싸움과 언쟁을 벌인다.

●  병중에 의사의 진찰을 받는 꿈을 꾸면곧 병이 완쾌된다.

●  남이 웃는 것을 꿈에 보면당신에게 재난이 닥친다. 단 병자를 위문하고 만져주면 당신은 장수한다.

●  옷색깔에 달렸다. 흰색,흑색,청색의 옷을 입었으면 그 환자는 중태로 운명이 가까웠음을 암시한다. 화려한 옷을 입으면 곧 완쾌할 길몽이다. 색에 관계없이 새옷을 깨끗이 갈아 입으면 임종이 가까웠다.

●  병자가 꿈에 산에서 내려오면병이 곧 완쾌된다.

●  죽은 사람과 이야기하면몸에 우환이 생긴다.단 울면서 이야기하면 기쁜일이 생긴다. 누구와 만났든 꿈에 울면 생시에 웃는 일이 생긴다.

●  죽은 사람이 집안에 들어오면 음식이 많이 생기거나 음식을 차릴 일이 생긴다.

●  시체를 끌어안으면술과 떡이 생긴다. 그밖에 운수가 대통하여 관운이 튼다.

●  시체가 썩어서 냄새가 나면 가업이 장장 번영한다. 

●  썩은 시체에 벌레가 득실거리면 재벌이 될 운수대통한 꿈.

●  자신이 죽는 꿈을 꾸면운수 대길한 꿈이다. 사업,그밖의 일이 뜻밖의 행운을 가져온다. 재산이 불어난다.

●  지내야 한다고 옛사람은 믿었다.

●  병자가 꿈에 산에 오르면 죽음을 찾아 올라가는 것이다.

●  자신이 큰 병에 걸려서 수술을 받다가 병원에서 죽으면 집을 사고 팔 일이 생기고 결혼이 성사되며 사업을 시작하게 되거나 작업중인 작품이 완성됩니다.

 
위로